여러분, 추석 연휴를 어떻게 보내실 계획이세요? 일본으로의 짧은 여행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호시노 리조트에서 선보이는 가을 호캉스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세 곳의 리조트에서는 가을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답니다.

1. 아라시야마의 헤이안 시대 귀족 휴가지, 호시노야 교토

호시노 리조트

헤이안 시대의 귀족들이 많이 찾았던 아라시야마에 위치한 호시노야 교토는 오이강을 따라 배를 타고 15분만 가면 도착해요. 더욱 특별한 점은, 이곳에서는 9월 24일부터 10월 6일까지 ‘아라시야마 달빛 잔치’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본 전통 놀잇배에 탑승해 월출을 감상하는 아름다운 프로그램이에요. 그 외에도 전통주와 지역 특산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음식도 선보입니다.

2. 일본 내 최대 밤 생산지, 호시노 리조트 BEB5 쓰치우라

호시노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BEB5 쓰치우라는 JR쓰치우라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도착하자마자 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어요. 일본에서 가장 긴 사이클 루트를 자랑하는 도시 특성을 살려 자전거 테마를 담았고,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는 밤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직접 밤을 주워 ‘몽블랑’ 디저트를 만드는 체험도 가능해요. 또한 ‘배 사냥 사이클링’ 프로그램을 통해 과일 배를 주제로 한 즐거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3. 가을의 색채를 객실에 담다, 호시노 리조트 BEB5 가루이자와

호시노 리조트

10월 중순부터 가루이자와에서는 단풍이 시작됩니다. 이를 맞이해 호시노 리조트 BEB5 가루이자와에서는 10월부터 11월까지 단풍 테마의 콘셉트룸을 운영합니다. 객실은 단풍잎으로 가득 차 있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단풍 토핑을 활용한 디저트와 단풍 라떼를 호텔 라운지에서 판매합니다. 사과를 활용한 ‘BEB 사과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되어, 판매 가치가 떨어진 사과로 랜턴을 만들거나 사과로 만든 술을 시음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이렇게 다양하고 특별한 가을을 일본에서 느껴보는 건 어떠세요? 호시노 리조트에서는 여러분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해 놓았답니다. 잊지 못할 추석 연휴를 보내고 싶다면, 호시노 리조트의 가을 호캉스를 꼭 체험해 보세요!